알림

확인

공지사항

※자동투자 변경 안내※

공지

※자동투자 변경 안내※

2019.07.16

안녕하세요. 

내일의 금융을 말하는 데일리펀딩입니다.


최근 자동투자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이 급증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투자 진행을 위해 자동투자 정책이 변경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변경일자: 2019 7 16


변경내용: 자동투자자 대상 투자완료 안내문자 발송 시간

<기존> 펀딩 시작 시간과 동일 <변경> 펀딩 시작 20분 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자동투자 여부는 투자 모집 투자완료 안내문자가 발송된 [마이페이지] - [투자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실제 투자 오픈 전까지 해당상품 모집금액에 반영되지 않으며

투자 오픈 시간에 자동투자 모집금액이 반영됩니다.

자동투자 신청 펀딩 오픈 전까지  투자완료 안내문자 수신하지 못하였거나 펀딩 오픈 시간(10/12/14)까지 [마이페이지] - [투자내역]에서 해당 상품이 확인되지 않았다면 자동투자가 진행되지 않은 것이며, 일반투자를 진행할 있습니다.

자동투자란? 수익률, 투자 기간, 유형, 신청 금액 등 투자자가 원하는 투자 상품의 조건을 미리 설정해 놓으면 해당 조건에 맞는 상품이 오픈 할 때 설정한 금액만큼 자동으로 투자가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자동투자 서비스는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자동투자]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투자 우선순위: 기존 자동투자 진행횟수가 적은 회원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투자자분들의 자동투자 신청금액이 자동투자모집금액보다 큰 경우 해당상품에 자동투자가 진행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자동투자는 펀딩모집 약30분 이전에 신청이 완료되어 있어야 반영될수 있습니다.(펀딩모집 20분 이전부터 체크를 진행하므로 30분전에 설정이 완료되어 있는것이 안전합니다.)

*자동투자취소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투자내역]에서 펀딩모집이 완료되기 이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펀딩모집이 완료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데일리펀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일리펀딩 드림.